사람사랑을 실천하는 한사랑마을

한사랑마을 뉴스

제4회 한사랑 자원봉사자 축제 "고맙day" 개최
작성일 2012년 09월 18일 00시 00분 조회수 3170
첨부파일 고맙day.jpg       40120915.JPG





 2012915() 넘치는 인정과 사랑으로 함께하는 제4회 한사랑 자원봉사자 축제고맙day”가 개최되었다.


 한사랑 자원봉사자 축제고맙day”는 지난 1년 동안 한사랑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마련한 자리로써,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정기 자원봉사자를 초청하여 행사를 진행하여 그 의미가 더욱 깊어졌다 할 수 있다.


  "고맙day"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식전공연과 자원봉사자 시상식이 있었다.


 식전 공연 첫 번째 순서에서는 한사랑장애영아원 아동들의 깜찍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라벨라 밸리댄스의 아름다운 댄스는 많은 남성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빠지게 하였으며, 열성적인 환호 속에 진행된 세계적인 비보이팀 라스트포원의 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으며, 공연을 보는 순간 마음만은 모두 젊어진 듯 했다.


  시상식에서는 지난 한 해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어린이재단 회장 및 각 기관 원장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2부 본 행사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서로가 화합할 수 있는 참여의 장인 명랑운동회를 진행하였으며, 가슴속에 나눔과 봉사라는 공통점으로 모인 자원봉사자들답게 승패의 유무를 떠나 소통과 화합, 배려하는 모습으로 모두 참여하여  “고맙day”의 참된 의미를 알리는 시간이 되었다.


  항상 한사랑 가족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리며, 보내주시는 사랑 잊지 않고, 그 아름다운 마음들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day”는 많은 봉사자들의 성원과 사랑속에 회를 거듭할수록 진정성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자원봉사자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다음글 호반건설 자원봉사활동 실시
이전글이전글 한사랑마을 4월, 5월, 6월의 칭찬주인공
이동